수입요건확인면제대상물품중 의약품등의 추천신청, 요건면제수입확인신청(전기용품), 제한차량 운행허가서에 대한 질문과 답변입니다.
온라인민원 시스템 이용자가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 1. 위의 민원 신청 중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 |
- 첨부파일의 파일명이 너무 긴 경우에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의 파일명에 특수문자가 포함된 경우에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의 파일용량이 10mb 이하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의 용량초과시 압축하여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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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위의 민원 신청 후 내용이 안보여서 반려당한 경우 |
- 신청서의 필수 입력항목이 미기입된 상태로 신청하면 시스템오류가 발생하여 담당자가 신청내용을 열람할수 없습니다.
- 재 신청시에는 입력정보에 누락된 항목이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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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제한차량 운행허가서 신청중 차량 정보가 조회되지 않는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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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제한차량 허가서 발급시 운행기간이 상이한 경우 |
- 담당부서로 연락하여 서울시 ID를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제한차량 유지보수팀 (02-2630-1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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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제한차량운행허가 민원 신청, 승인, 납부가 모두 끝났는데 신청결과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
- 인터넷 제한차량 운행허가 홈페이지에서 위의 절차가 끝나고 서울시 온라인민원에서 발급 신청을 해야합니다.
- [인터넷 제한차량운행허가시스템] 신청 -> 승인 -> 납부 -> [서울시 온라인민원] 신청 ->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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