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용안내

자주 묻는 질문

행정지원인력 사용증명서, 공무원 퇴직자 경력증명서에 대한 질문과 답변입니다.
온라인민원 시스템 이용자가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1. 민원 신청 중 [등록된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담당부서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알림창이 뜨는 경우
  • 근무한 부서의 담당자가 경력정보를 미 입력한 상태 일수 있습니다. 유지보수팀으로 연락바랍니다.
  • 유지보수팀 : 02-2126-4691
2. 발급한 공무원 퇴직자 경력증명서의 주소가 신청한 주소와 다른 주소인 경우
  • 담당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서울시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02-2133-7902 ~ 7903)
3. 공무원 퇴직자 경력증명서 신청시 이름 부분이 입력되지 않는 경우
  • 95년도 이후 퇴직자인 경우 담당부서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서울시 계약마당 (02-2133-3264)
3. 공무원 퇴직자 경력증명서 발급시 누락된 경력이 존재할 경우
  • 담당부서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서울시 계약마당 (02-2133-326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