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용안내
닫기
온라인민원 따라하기
민원 신청 시 필요한 사항
발급받을 때 필요한 사항
공동인증서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필요한 사항
민원 신청 시
발급 받을 때
발급 받을 시 필요한 사항
온라인 발급(인쇄) 받을 때 필요한 사항입니다. 민원신청이 완료되어 발급을 받기 전에 미리 확인하시고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1. 출력 가능한 프린터
사용하고 있는 PC에 바로 설치된 프린터와 IP 공유 프린터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네트워크에서 공유되고 있는 다른 PC의 프린터로는 출력이 제한됩니다.
팩스 기기로의 출력을 할 수 없습니다.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한 원격지 출력을 할 수 없습니다.
2. 위조방지 프로그램 설치
위변조 출력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자 PC에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여야 합니다.
수동설치
3. 출력 회수의 제한
위변조와 불법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서 출력 회수를 1회로 제한합니다.
출력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120번 콜센터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4. 출력 가능 기간의 제한
발급이 가능한 기간은 발급 가능하게 된 시점 이후 1개월로 한정됩니다. 기간이 초과하게 되면 다시 신청하여야 합니다.